EVANS
EVANS는 지난 20년 동안 홍대 지역에서 라이브 클럽을 운영하며 한국 재즈 뮤지션들의 보금자리 역할을 해왔다. 한국의 젊고 참신한 재즈를 지향하는 EVANS는 한국에서 자생적으로 자라날 수 있는 뮤지션들의 음악적 토양 역할이 되는 것이 목표다.
While operating its business for more than 20 tears near Hongik university area, Club EVANS has served as an incubation site for talented jazz musicians. By focusing on this unique ideology, EVANS Label aims to create young and brilliant Korean jazz music.
EVANSER
Jazz Summit, EVANS에는 뮤지션들의 무대와 고객님들의 테이블 사이에 그 어떤 장애물도 놓여있지 않습니다. 그들의 호흡을 함께 나누며 스윙 리듬에 발을 맞추는 고객님들은 무대에 오르지 않은 또 다른 솔로 연주자입니다. Jazz Summit, EVANS에 모인 사람들 사이에는 늘 친밀한 교감과 자유로운 대화가 오고 갑니다. Jazz 고유의 즉흥성과 자유로운 몸짓은 사람들 사이에 있을지도 모를 보이지 않는 벽과 서먹함을 무색하게 만듭니다. 제대로 된 재즈클럽을 만들어나가겠다는 EVANS의 마음은 곧 여러분들을 한 가족으로 모시겠다는 뜻입니다. 이제 여러분들을 Evanser로 모십니다.